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0.01.24 12:54

서일치

조회 수 30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들길님,따듯한 봄날,열혈남아와 해장국 먹으러........
       들길님 해장국 맛나게 먹었습니다.
  • ?
    가은/신승남 2010.01.24 14:56
    역시 묘한 매력이 있는 서일치 입니다.
    잠시였지만,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 profile
    좋은생각 - 나순자 - 2010.01.24 15:48
    하늘이 참 묘한 느낌을주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1.24 18:23
    나무와 성곽이 잘 어울리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1.24 18:30
    하늘이 멋진 캔버스가 되어주네요

    이 잘 생긴 느티나무는
    계절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군요
  • ?
    도룡뇽/송정섭 2010.01.24 20:10
    바우님 내공이 장난 아니십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1.24 20:41
    한그루 서있는 나무와 서일치 조화가 참 아름답네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1.24 23:39
    화성은 언제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10.01.25 00:10
    멋지게 잘 담았습니다.
    일몰 사진도 오려야지?...
  • ?
    선농/송영수 2010.01.25 02:54
    서일치 ~~~ 웅장한 느낌에 하늘과 나무가 조화를 ....
    즐감합니다.
  • ?
    novrain/김경애 2010.01.25 09:07
    바우님... 사진 멋있어요.
    뭔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 ?
    청암/백현숙 2010.01.25 14:03
    그날 꽁밥 먹응겨??
    우이C ...
    나도갈껄...
    요즘 부지런히 댕기십니다.ㅎ
  • ?
    박새/박준호 2010.01.25 19:41
    햐~ 서일치를 제대로 잡으셨습니다.
    굿샷!!
  • ?
    佳彬/박명숙 2010.04.10 14:26
    서일치가 어딘지 모르지만,,,,,
    웅장한 하고 분위기 있는 사진을 공부하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