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과메기 메달아놓고 축제끝난다음에 나누어주드라고요...ㅎㅎ
기타
2010.01.07 10:39
자!!! 과메기드세요...
조회 수 158 댓글 10
실제로 과메기 메달아놓고 축제끝난다음에 나누어주드라고요...ㅎㅎ
-
?
아 과매기를 달아 놓은거군요... 맛있어 보입니다~~
-
아이디어가 좋네요
그나저나 과메기 한줄만 주면 좋겠다 ㅎㅎㅎ -
?
포를 떠서 말린것 보다 저렇게 통째로 숙성된 것이 더 맛있던데...
쐐주한잔 생각납니다. ㅋ -
입에 군침이 돕니다....ㅎ -
?
조형물에다가 주렁주렁 많이 걸어 놨네요~~
-
?
과메기에 소주한잔 간절해 집니다.
-
?
째미있는 멋진 이벤트이군요. 즐감합니다.
-
과메기에 소주한잔 간절해 집니다(2)
맛나 보입니다... -
?
전 줘도 못 먹습니다. ㅡ,.ㅡ
-
?
썸네일보고 이게 무슨 개그인가 그랬는데... 정말 과메기였군요.... -_-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