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1.24 16:57

겨울이 기다려지는것은

조회 수 154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이처럼 희디흰 백색의 아름다움이 있으며

깨끗하고 청명한 하늘이 우릴 반겨주기 때문 아닐까?!?



그 설원의 세상속으로 뛰어들고 싶어라~~*


 아름다운 세상~~!  함께 하실꺼죠?!




                                 _지지난 겨울 양떼 목장에서...





                      [금싸라기]

Who's 금싸라기/김종덕

profile
  • ?
    태양 / 이의선 2009.11.24 17:12
    마음이 다 시원해지는 설경입니다.
    올해도 기대가 됩니다.
  • ?
    파워맨/李基東 2009.11.24 17:15
    올 겨울에도 이런 좋은 풍경을 담아봤으면 합니다.
  • ?
    고산/조국제 2009.11.24 17:37
    겨울이 빨리 기다려진 사진입니다.
    대관령목장 설경 아주 멋지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11.24 18:15
    눈이 오기를 학수고대하는거죠?

    눈이 오면 생업에 지장있는사람도 있다고요,,,,^^

    강원도에만 온다면 모르지만,ㅎㅎ
  • ?
    청암/백현숙 2009.11.24 18:23
    나도 기둘려집니다.
    아름다운 양때목장이구려..
  • ?
    자연인/문향진 2009.11.24 18:39
    양떼목장의 설경은 언제봐도 고즈넉한 운치가 일품입니다. 몃진 설경 잘 감상 했습니다.
  • ?
    theRain/심재고 2009.11.24 19:05
    두번째 사진 정말 멋지군요........ +++++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11.24 20:17
    언제 달리실거죠? ㅎㅎㅎ
  • ?
    싼티나/이종호 2009.11.25 00:22
    양떼 목장의 설경 멋집니다.
  • ?
    ASPRIN/길진세 2009.11.25 00:42
    우앙~ 멋집니다! ^^
    매년 겨울시즌에는 보드 탄다고 사진 못 찍었는데, 올해는 저도 사진 좀 찍어야 겠습니당~ 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11.25 10:26
    그 길로 달려가고 싶어 집니다...
    여기 비가 오니
    거기는 눈이 오겠죠?
  • ?
    처음처럼/나학식 2009.11.25 19:51
    아름다운자연을멋지게담았올려주시니
    잘보고감상하고갑니다
  • ?
    여운/이은경 2009.11.28 21:43
    정말 아름답네요.
    저런날에 다녀온 적도 있었는데 저런 사진은...^^;;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