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1.19 04:49

아동의 소망은......

조회 수 18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11.19 05:42
    마아도 빨리 어른이 되고 싶겠지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11.19 07:30
    마아도.. ---> 아마도? / 이건 알제리 사투리?? ㅎㅎ

    예전 풍습이 볼수록 정이 갑니다
    즐감합니다
  • ?
    고산/조국제 2009.11.19 08:49
    민속촌의 풍습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09.11.19 09:00
    동화같은 느낌이 좋네요.
  • ?
    Yeon™/김연중 2009.11.19 10:12
    현대와 과거의 만남이네요...
  • ?
    짹송/송재근 2009.11.19 10:17
    나도 태워줘요~ 하는듯 합니다.
    재밌는 모습니다. ~~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11.19 11:22
    구성이 참 재미집니다...
    많은 이야기 꺼리를 만들수 잇는 그런 모습이네요..
  • ?
    비타민/이주민 2009.11.19 12:36
    재미난 풍경을 담으셨네요.. 뭐라고 말하고싶은 표전인데 과연ㄴ 뭘까요?^^ 궁금해집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11.19 12:56
    말을 타보고 싶어한걸까 새신랑이 되고픈 생각일까요 ㅎ
  • ?
    Kasan/김용천 2009.11.19 13:05
    저 두분의 속마음은 어떨까.....
    멋진 구성입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09.11.19 13:50
    말에 올라탄 어른의 손짓이 궁금합니다. 무슨 뜻인지... ㅋ
  • ?
    조조 2009.11.19 15:46
    아마도 말을 타고 싶었겟죠..간절한 눈빛으로 저 한번 타보면 안될까요..하는...느낌인데..요
  • ?
    선농/송영수 2009.11.19 17:43
    보시는 분 각자의 생각이 다 맞는것 같읍니다.
    백칸 집에서 혼래식을 치른후 신혼부부의 첫나들이 장면을 재현한것으로
    지인의 아들은 신랑신부의 "전통의상"과 " 말을 탈수있는지"를 질문했으니까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