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0.26 14:16

땅끝마을 맨섬일출...

조회 수 20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먼길달려 가보았건만....
자연은 우리를 반기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곳 주민들의 따스한 인심을 맛보고 왔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10.26 14:28
    쉼없는 가산님의 열정도 부럽고
    이리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기쁨도 부럽습니다
    장거리 수고하셨습니다
  • ?
    감성열정/이상화 2009.10.26 15:07
    먼 땅끝마을까지 달려서 담아온 귀한 일출이군요~~ 아름답습니다.
  • ?
    무명초/이성기 2009.10.26 16:06
    먼곳까지 고생해서 담으신 작품 잘보았습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10.26 17:36
    정말 먼 곳의 고생하신 멋진 작품이 아닌 가 싶네요.
    첨보는 대박 작품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9.10.26 18:22
    언젠가 티비에서 한번본적이있는데
    그 먼곳까지 가셔서 원하는걸 담지못해 아쉬웠겠지만
    지금으로도 충분히 아름답습니다.
    먼길 고생하셨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10.26 19:06
    일몰이 아름다운 땅끝의 그곳이군요.
    저는 낮시간때 지나치면서 그냥 그랬는데 가산님 사진으로 보니 환상입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10.26 19:31
    그 먼곳까지 가셔서 열정적으로 담아내신 작품 감사히 잘 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profile
    사본/공기석 2009.10.26 19:53
    땅끝마을 8년전쯤에 여행갔던 생각이 납니다.
    근처에가서 어는 의경에게 땅끝마을 가려면 어디로 가냐고 물엇더니..
    거그 뭐 볼것잇다고 가세요~ 하며 ..헐헐~ 웃덕 기억이 납니다.

    그때 저는 보지 못했던 멋진 풍경을 담아 오셧네요
  • ?
    선농/송영수 2009.10.29 04:18
    먼곳 가시어 수고하신 일출장면을 담으셨읍니다.
    지금도 아주 아름답씁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