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9.10 17:35

노을 동장대

조회 수 359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어제의 창룡문앞 노을 풍경입니다.
간만에 홍반장님을 만나서 반가웠던 순간이였으나
역시 노을이 지면 늘 집으로 갈 시간이 오래 있을수 없었습니다.

Who's 열혈남아/羅鐘民

profile
  • ?
    연산재/이을재 2009.09.10 20:44
    화성의 구름은 태양님하고 둘이서 몽땅 담아가네요~ 내구름좀 냉겨두삼~ㅎㅎ
  • ?
    거솔/박환배 2009.09.10 20:53
    하늘이 거대한 불새...
    멋집니다.^^
  • ?
    티락/한태희 2009.09.10 20:54
    정말 영화에나 나오는 그런 구름이네요!
    멋진 노을과 구름 잘보고 갑니다.....
  • ?
    벽산/채수원 2009.09.10 21:43
    멋진노을을 담았네요.
    열심히 하시는 열혈남아님 좋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9.11 02:51
    정말 구름이 예술이네요
    일몰또한 구~~~웃 이구요
  • ?
    짹송/송재근 2009.09.11 09:01
    멋집니다.!!! 구름이 정말 예술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9.11 12:27
    구름이 꼭 용의 모습을 닮았습니다....^^
  • ?
    무명초/이성기 2009.09.11 14:16
    구름을 헤치며 날아가는것같네요...^^*
  • ?
    적송/정순형 2009.09.11 14:17
    구름에 시선을 집중하다보니
    푸른 바다에 물고기 떼가 쫒겨 달려가는 듯한
    긴장감이 느껴지네요.
  • ?
    가은/신승남 2009.09.11 14:30
    만나기 어려운 멋진구름....
    남아님이 행운아 임을 인정합니다.
    멋진하늘이네요
  • ?
    Kasan/김용천 2009.09.11 15:37
    멋지곳에서 멋진 장면을 담았군요...

    일몰색이 아름답습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09.11 16:22
    멋진 동장대인데 남아님 요즘 엄청 달리십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9.11 17:10
    구름이 대박입니다..
    사진도 대박입니다..
    부럽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