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포로수용소....
===================================================================================
주말에 휴가& 회사야유회로 거제도 댕겨왔습니다....ㅎㅎ
역시나 먼곳이더군요,,,ㅋㅋ
혼자 갔음 이리저리 돌아댕기며 많이 담았을텐데
날씨도 꾸리고 술만 진탕 먹고왔습니다..ㅎㅎ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