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9.08.31 14:56

키작은 코스모스

조회 수 209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
안산 고잔역 ↔ 공단역 부근 코스모스와 약속을 지키려고 갔습니다.

키작은 코스모스를 더 이쁘게 담아주려고 무릎을 땅에
목을 비틀고 드러눕고 혼자서 생쇼를 하다가 왔습니다.

촉촉한 가을날 되시기를 바랍니다.


Who's 열혈남아/羅鐘民

profile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8.31 15:00
    코스모스가 마치 햇빛 목걸이를 한듯함
    빛갈라짐 또한 예술입니다
    한국에도 이제 가을이 오고 있는건 틀림이 없는듯 합니다
  • ?
    무명초/이성기 2009.08.31 16:10
    평일날 아침부터 이런곳을 다니시다니 부럽습니다....ㅎ
    고생하시만큼 멋진 작품 이네요...^^*
  • profile
    Cyber/고선준 2009.08.31 16:13
    이제 가을이 실감이 됩니다...
    코스모스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하였네요..
  • ?
    Kasan/김용천 2009.08.31 16:17
    가을이 바로 앞으로 다가 왔군요...
    멋진구도 입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9.08.31 16:24
    멋진 코스모스에 살짝 맛이 갑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08.31 16:28
    코스모스를 멋지게 담으신 노력(업드려 솨)이 엿보입니다.
    하늘이 넘 이쁘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8.31 17:34
    약속을 지키는 열혈님 부럽습니다..
    저는 약속을 못지켰는데....
    코스모스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참 이쁘네요...
  • ?
    연산재/이을재 2009.08.31 17:44
    멋찌네요~
  • ?
    적송/정순형 2009.08.31 20:27
    생쑈(?) 하시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작품 감상합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8.31 21:15
    쌩쑈를 해야만 남다른 구도가 나온다는...........ㅎㅎ
  • ?
    양티/양선자 2009.08.31 23:58
    파란 하늘과 코스모스.... 이젠 가을입니다.
  • ?
    가은/신승남 2009.09.01 17:28
    정말 예쁘게도 담으셨네요
    여유롭게 작품활동 하셨군요 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