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욜 아침 시간이 나서 관곡지 다녀 왔습니다
빅토리아 연은 봉우리만 있고
대신백련이 자리를 지키고 있네여
봉우리 모양을 봐서는 일요일 밤부터
봉우리가 터질것 같아요
작품이 아니라 오늘 현장사진 올립니다


토욜 아침 시간이 나서 관곡지 다녀 왔습니다
빅토리아 연은 봉우리만 있고
대신백련이 자리를 지키고 있네여
봉우리 모양을 봐서는 일요일 밤부터
봉우리가 터질것 같아요
작품이 아니라 오늘 현장사진 올립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오늘에 관곡지 모습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