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9.08.17 11:13

동해물과 백두산이,,,,,

조회 수 223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아침조회시간에

애국가를 다함께 부르는중입니다

태극기를 우러러보는 녀석들의 표정이 엄숙합니다  ^^

<주문진 남애리>

  • ?
    松竹/權憲周 2009.08.17 11:15
    ㅎㅎ 남애항 다녀왔나요?
    부지런하세요...
    재미난 사진입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8.17 11:17
    재밌는 새날님 시선입니다 ㅎㅎ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8.17 11:17
    ㅎㅎㅎㅎ
    형님도 참!

    강원도 다녀오셨어요? 그럼 태백으로도 오시지 그랬어요?
    참새와 태극기 인상적입니다
  • profile
    우솔/권용승 2009.08.17 11:40
    태극기를 참새들이 지키면서 애국가를 부르고 있네요.
  • ?
    적송/정순형 2009.08.17 12:49
    어디가나 맨 뒤에서 장난치는 녀석들 꼭 있다니까....
    줄도 안 맞추고, 딴 짓거리하고, 끼리끼리 잡담이나 하는....
  • ?
    싼티나/이종호 2009.08.17 12:58
    어 뒤에 떠드는 녀석 나와~
    옛날 생각이 납니다.
    광복절에 태극기와 어울립니다
  • ?
    지킴이[이해청] 2009.08.17 13:19
    참 재미있게 잘 잡았습니다 강추
  • ?
    티락/한태희 2009.08.17 13:23
    저 참새들도 대한민국 우리나라 일원인가요?
    국민의례중...^^
  • ?
    무명초/이성기 2009.08.17 16:15
    재미있는 작품입니다.....ㅎㅎ
  • ?
    거솔/박환배 2009.08.17 18:06
    ㅎㅎ...
    재미있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8.17 20:04
    재미있는 장면을 포착하신 새날님의 센스...
  • ?
    블루/김길수 2009.08.17 21:39
    재미있는 사진이네요.
  • ?
    앵그르/임광은 2009.08.17 21:44
    아름답네요... 도시에서 자라서 그런지 더 와닿네요.
    평화롭습니다.
  • ?
    느티나무/서기수 2009.08.18 01:07
    역쉬!~~~~
    나라사랑하는 녀석들이
    엄숙하다 못해 아주귀엽습니다.
    광복절날 태극기 안 달았는데
    이곳에서 찡한 태극기보고 갑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08.18 10:10
    정말 재미있는 구성이며 재치가 넘치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