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항
기타
2009.08.06 07:57
우리사이,,,,,,,,
조회 수 153 댓글 14
군산항
-
-
?
그들 사이....
기구한 운명이 아닐런지요.
이 순간에 노래 한구절이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ㅎ -
바다내음이 나는듯 합니다. -
?
짭쪼름한 간이 느껴집니다. ㅎㅎ
-
?
언제 군산까지 다녀 오셨어요?
-
굵은 끈으로 이어진 인연입니다. -
?
의미있는 사진을 담으셨습니다.
잘 감상합니다. -
꽁꽁 묵어 놨군요 ㅎㅎㅎ -
우리사이...
구속....
퍼뜩 떠오른 생각이었습니다.... -
절대 떨어질 수없는사이죠
떨어지는날엔........'사고입니다' -
?
너는 나의 포로야~~~ 근데 가고싶다면 놓아줄께~~~
-
?
전 말이 연상이 되는군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이젠 감성사진까지...
멋지세요... -
?
느낌이 강한 샤진입니다.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제목과 딱 들어맞는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