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9.06.13 22:11

인물 사진 원없이 찍었습니다..

조회 수 224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정모를 준비하신 운영진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2조 조장님이신 도룡뇽님 반사판 들고 계시느라 사진도 못찍으시고 점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6.13 22:28
    참석하지 못한 아쉬움이 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파워맨/李基東 2009.06.13 22:56
    모델출사 쉽지 않더군요...
    반사판에 대한 중요성 새삼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09.06.13 23:34
    아하하... 사진이 비슷한게 많다 싶었는데... 같은 조셨군요.
  • ?
    시크릿/전재성 2009.06.14 00:01
    요즘 정신없이 살다보니 정모하는 날두 깜빡 잊어버렸는데..........
    정말 참석못한 아쉬움을 많이 나게 하는 작품들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 ?
    선농/송영수 2009.06.14 04:59
    멋진 미녀들을 즐감합니다.
    수고 많으셨씀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6.14 05:53
    오랜만에 함께해서 즐거웠구요
    더운데 고생많이 했습니다
  • ?
    소풍/김경섭 2009.06.14 07:32
    비타민님 사진 잃어 버려서 죄송합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잘 보관해서 꼭 보여드릴께요..
  • ?
    태양 / 이의선 2009.06.14 14:05
    잘 담으셨습니다.
    1.6 의 밝기 렌즈 역시 쥑입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6.14 17:26
    정모에 가신분들 좋았을듯 합니다 ㅎ
    클럽 운영진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