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에서는 5월 1일 운동회를 앞두고 운동회 연습이 한창입니다.
우리 반 아이들 데리고 운동장에 나가 뛰고 달리기 연습도 하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2학년 아이들...
교실에선 힘들게 굴던 아이들이 운동장에선 그렇게 신날수가 없었습니다.
달리기 연습하는 모습을 찍었는데 1등하려고 정말 열심히 달렸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때의 모습이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그런데 혹시
운동장 계속 돌리고선 사진만 담으신건... ㅎ
기분좋은 수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