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9.04.22 10:12

기쁨&슬픔 그리고 나비..

조회 수 177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웃어도 예쁘고~~ 울어도 예쁜 울 딸래미 입니다.

그 많은 사람들 한테 한분하분 인사하으라 놀이공원에서

고생 좀 했네요~~ ㅡㅡ;; 어찌나 붙임성(?)이 좋은지

첨 보는 사람이 옆에 있으면 젤 먼저 나가는 말이

"안녕하세요 기쁨이에요~~ 5살 샘터반요~~"

유치원 다니기 시작하더니 자기반은 꼭! 얘기 하더군요..ㅋㅋ


그런 딸이 있어 전 행복합니다~~^_______________^

전 이래서 아들보다 딸이 좋습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___^/

  • ?
    명호/김명호 2009.04.22 10:57
    예쁜 아기 사진 감사
  • ?
    홍반장/홍철의 2009.04.22 11:14
    행복을 담아오셨군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4.22 11:22
    아~ 밀려오는 이쁜딸의 뽐뿌
    기쁨이는 좋겠다...아빠가 사진으로 이렇게 이쁘게 담아주니
  • ?
    Yeon™/김연중 2009.04.22 12:34
    사진이... 정말 깨끗하고 예쁘네요... ^^b
  • ?
    도룡뇽/송정섭 2009.04.22 12:35
    ㅋㅋㅋ....딸래미가 아빠 붕어빵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4.22 12:50
    한참 이쁜짖 할때죠
    딸키우는게 더좋다는게 동감이 갑니다 ㅎ
  • ?
    곰부엉이/문영부 2009.04.22 14:27
    사진 넘 잘 담으셨네요.....
  • ?
    木蓮/이선화 2009.04.22 19:17
    에공.........부러버요
    아들만 하나...
    엄마에겐 딸이 넘 필요한데...ㅎㅎㅎ
    이뻐~~~용^^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