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내내 바뻐서
이제야 사진정리하고 올리네요.
스트로보 영입해서 실컷 연습해보려 갔는데
연습한 만큼 결과물은 안나와줘서 또 한번
좌절을 맛봤습니다.
저에게 사진은 좌절의 연속인가봐여.ㅋ
암튼 전시장 가서 회장님이랑 금싸라기님도 뵐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겨리형도요.ㅎㅎ
암튼 부족한 사진 즐감해주세요~^^;;
corona™
p.s 마지막 사진은 금싸라기님께서 부탁하신 인증샷입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