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9.04.12 02:23

청암님 축하드려요....^^

조회 수 244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일찍 출발 한다고 나셨는데도 차가 워낙 많이 밀려서

1시에 간신히 도착했네요....

사진을 많이 담아드리고 싶었는데 시간 관계상 많이 담아드리지

못했네요.....

저도 딸 가진 입장에서 남의일 같지 않습니다....

청암님 하고 따님 모두 눈물을 보이셔서 가슴이 짠했습니다....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청암님 원본은 담에 뵈면 다 드릴깨요.....^^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9.04.12 08:02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
  • ?
    U.E/안요한 2009.04.12 08:34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4.12 08:57
    청암님도 가녀린 분이었군요.ㅎㅎ
    눈물을 많이 보이셨다니..
    진심으로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4.12 09:09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청암님 눈물을 보이셔서 저까지 눈물이 날라해 혼났어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9.04.12 10:57
    행복한 나날되세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4.12 15:20
    청암님 울지 말라고 했는데..........
    우셨다니
    저도..............
    흑흑!!!
  • ?
    사진가/주승철 2009.04.12 17:01
    청암님 사위 얻은것 축하드립니다
    딸을 시집보낸것이 아니라 사위를 얻었다고 생각하세요~~~~ ㅎ
  • ?
    lightgod/현상우 2009.04.12 17:02
    사진이 정말 좋군요~ 청암님 축하드립니다~
  • ?
    원소방/원정연 2009.04.12 17:19
    축하드립니다
  • ?
    거솔/박환배 2009.04.12 21:11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청암님!!
    사진 아주 멋지게 담았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9.04.13 07:39
    축하 드립니다
    멋진 커플입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9.04.13 07:50
    축하합니다...
    개인적인 일이 있어 가지 못했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4.13 12:11
    열심히 찍으시는 모습을 바라보며 역시~ 멋진분이다 했습니다.
    신랑말고 도룡뇽님 말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4.13 19:32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병원들리고 얼마나 분주했을까??
    사진 너무나 멋집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