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9.03.31 01:11

원평 허브농원에서...

조회 수 185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지난 주말에 동네 한 바퀴 돌아봤습니다.


삼배기가 좋은 바디인지 50.2가 명기인건지... 제대로 맞은 사진은 선예도가 굉장하네요.

집사람은 자신이 쓰던 50.2 팔아서 렌즈값에 보태라고는 했는데... 제가 다 민망해졌습니다.


좋은 렌즈의 재발견이랄까... 마누라한테 흰색 렌즈 이야기 좀 접고, 제 자신이나 갈고 닦아야겠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3.31 04:23
    잘생각하셨습니다.
    향기가 클리투님한테두 살살납니다.
  • ?
    JJune/김은기 2009.03.31 08:11
    니콘의 칼날 선예도 !! ^^;
  • ?
    태양 / 이의선 2009.03.31 09:33
    선예도 쥑입니다.
    D300 좋은 기종입니다.
    많이 사랑 해주세요.
  • ?
    가은/신승남 2009.03.31 10:09
    오늘같은날 허브농원 좋겠네요....
    가고싶은 마음 굴뚝입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3.31 10:35
    그래도 회색렌즈는 하나 있어야..........ㅎ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3.31 11:26
    클라투님의 멋진 내공이면..
    아마 삼백이든 50.2이든 금방 적응하실 겁니다...
    벌써 이렇게 멋지게 담으시잖아요...
    클라투님의 멋진 사진에 항상 기분 좋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3.31 12:30
    마지막 사진 맘에 꼭 듭니다....
  • ?
    NEGA/申明雨 2009.03.31 19:33
    너무 예쁘게 담으셨네요
  • ?
    홍반장/홍철의 2009.03.31 21:55
    저도 마지막사진에 올인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