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09.03.16 08:40

새생명의활력

조회 수 182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다음 후손을 위해 태여 날렵니더   ------
 
       애기 노루귀의 새생명을 알리려고 태여 났읍니다----
      
       p 섬 출사 가는길에 왜목마을 에서의 일출과 p섬의 복수초, 에기노루귀를

       담아 봤읍니다 -------함께해주신분 감사합니다--이쁘게 봐주세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3.16 08:44
    고운 노루귀가 봄을 맞아 고개를 삐죽이 내미는 것같습니다...
    아주 멋진곳에서의조우...
    반가웠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3.16 09:09
    수고많으셨어요
    함께해서 즐거웠던 날이었습니다.

    이제 막 피어나는 노루귀
    넘 귀엽네요
  • ?
    지구의날/채은병 2009.03.16 09:12
    하이앵글 맛세이 화각은 첨봅니다.
    멋진 노루귀의 자태를 감상합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3.16 09:23
    지구님 말씀대로 하이앵글 접사는 드물던데...........ㅎ
    새롭군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3.16 09:54
    하이앵글 맛세이 ~~~~~
    한참 생각했습니다 ^^
  • ?
    가은/신승남 2009.03.16 10:28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3.16 10:34
    요즘 야생화에 흠뻑 빠지셨네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3.16 10:48
    피섬에 사람의 발길이 이제는 넘 잦아져서
    아름다운 꽃을 지대로 볼수 없을듯 합니다
    수고하신 작품 잘보고 갑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3.16 11:40
    거센파도를 이겨내시고 담으신 작품들이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