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번 경안천에서 귀향준비를 하고있는 고니떼를 만나
마치 이륙준비라도 하는듯 하드군요 (영하12도의추위에서)
곧 이륙하겠지 하는 기다림의 인내심이 생기드군요----
이넘의 접사 생각데로 잘안되네요---사진가의 매력이
이런데서 나오는가봐요 !!!! 다음에 또 도전할 생각이---
선임제현의 지도를 기다리면서 올려봅니다----





지난번 경안천에서 귀향준비를 하고있는 고니떼를 만나
마치 이륙준비라도 하는듯 하드군요 (영하12도의추위에서)
곧 이륙하겠지 하는 기다림의 인내심이 생기드군요----
이넘의 접사 생각데로 잘안되네요---사진가의 매력이
이런데서 나오는가봐요 !!!! 다음에 또 도전할 생각이---
선임제현의 지도를 기다리면서 올려봅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