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 늦게 퇴근하는 지라 오늘도 집에 오니 아이들 모두 잠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막내 녀석을 눈에 넣어봤습니다.
안 아픕니다.
내일은 큰 아이를 눈에 넣어봐야 겠습니다.






늘 늦게 퇴근하는 지라 오늘도 집에 오니 아이들 모두 잠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막내 녀석을 눈에 넣어봤습니다.
안 아픕니다.
내일은 큰 아이를 눈에 넣어봐야 겠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