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2.17 09:18

태백산 설경

조회 수 15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저번 태백산 번개때 찎은 사진을 지금 올리네요~
기상 악화로 태백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일출을 보지 못했습니다.  맑은 날이 었으나 정상에 올라가니 짙은 안개가 산을 뒤덮어 버렸네요...
담에 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2.17 09:22
    야~~~~~~
    딴세상이로구나!!
    이겨울이 가기전에 아쉬움을 풀어줄 저런 눈 딱한번만 와줬으면......
    설경의 진수를 지대로 보여주셨구려..
  • ?
    파란바람/이재관 2009.02.17 09:23
    설국이네요..... 아름답다... ^^
  • ?
    고산/조국제 2009.02.17 09:38
    눈꽃세상이네요.
    언제 또 이런장면이 올라나 자꾸 기다려집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9.02.17 10:20
    그날의 감회가 새롭습니다.
    다시한번 태백에 오르고 싶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2.17 10:25
    아쉬웠던 기억이 되살아나 심히 괴롭사옵니다 ㅋㅋㅋ
  • ?
    무탈 /임성훈 2009.02.17 10:36
    3월이 오기전에 다시한번 힌눈이 펑펑 쏟아지면 달려 봐야지요...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09.02.17 12:13
    수리수리 마수리 눈 내려라 뚝딱.
    도개비 방망이라고 있어야겠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9.02.17 12:21
    온통 눈 세상입니다....^^
    아름다워요...
  • ?
    눈부신달/썽구 2009.02.17 12:25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겨울엔 비타민님 사진으로 만족해야 겠네요~ ㅎㅎㅎ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2.17 12:37
    태백산에 설국
    지난번 다른일이 있어 참석을 못한것이
    지금 한이 됩니다
  • ?
    희고니/신민수 2009.02.17 14:18
    너무 멋진사진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2.17 16:21
    순결한 태백의 설경인듯 싶습니다.
    춥다는 생각보다는 부드러운 설국안에 있구나 싶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09.02.17 21:53
    무색에 돋보이는 빨간색... 인상적입니다
    꽃피기 전에 저런눈을 볼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2.17 22:51
    그날..
    아침에 먹은 라면이 끝내줬지요...ㅎㅎ
    멋진 설경입니다...
    다음에도 눈내리면 달리자고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