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
200mm구간이 황홀합니다.
뽐뿌드립니다~^^
장점은
미래에서 만들어온 렌즈라 대박화질과
무시무시한 칼핀
완전 간지나는 뽀대정도?
단점은
무겁고 망원이다보니 흔들림이 심합니다.
스르륵 니콘동에 렌즈별 화질표가 있네요 참고하세요
http://www.slrclub.com/bbs/vx2.php?id=nikon_d1_forum&no=1385928
니콘만쉐~
af-s 80-200 만쉐~~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