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9.02.05 23:27

한걸음씩.

조회 수 18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그래 !

한걸음씩 만들어가는 거야 !




corona™





p.s 착시현상 - 왠지 발자국 부분 튀어나와보이지 않으세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2.05 23:37
    좋은데요...
  • ?
    oscar/오창원 2009.02.06 00:51
    느낌의 작 즐감해요~
  • ?
    으젠느앗제/최영석 2009.02.06 00:52
    멋진 사진입니다.
  • ?
    Dante/조형준 2009.02.06 01:59
    튀어나와 보여요~
    착시인가요?... 아니면 작업의 결과인가요...^^
    만들어 가는 사랑... 옛날이 그립습니다...ㅎㅎㅎ
  • ?
    클라투/백진우 2009.02.06 03:29
    발자욱인가요? 묘한... 느낌이네요
  • ?
    Yeon™/김연중 2009.02.06 05:25
    ㅎ ㅑ ~~ 쥐기넹~~ ^^b
  • ?
    사진가/주승철 2009.02.06 06:50
    튀어 나와 보이는데요
    발자국인줄도 글을 보고 알았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2.06 08:21
    저는 케익인줄 알았는데
    그러면
    발자국 이란 말씀인가요...??
  • ?
    솔 바람/박진우 2009.02.06 08:30
    조형물인가요.?
    아님.?
    .....
    .
    .
  • ?
    도룡뇽/송정섭 2009.02.06 08:45
    신기하네....
    느낌이 있는 작품....^^
  • ?
    corona/박병욱 2009.02.06 09:34
    제가 직접 발로 밟아서 만든 발자국 하트입니다.

    근데 찍어놓고 보니까 신기하게도 발자국으로 찍은부분만 튀어나와 보이네요.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9.02.06 09:45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신기하네요..
  • ?
    송병철 2009.02.06 12:31
    희한하네~~
    난 포토샵으로 튀어나오게 만들줄 알았더니만...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