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할말이 그리 많은지.........
무슨 할말이 그리 많은지.........
-
대화장면순간포착절묘합니다. -
?
오랫만에 이런 원색을보니 눈이 호강합니다.
활기가 있어보여 좋군요. -
무슨대화를 하고 있는걸까요... -
?
처음보는 것같네요 ....무슨동물인지 ...
포착을 멋지게 하셨네요 .. -
?
오ㅏ~~마치 조형물인듯 합니다...
포착 참 좋으신데요...^^ -
?
재밌는 사진 입니다....^^
-
1: 2
입씨름 하나 봅니다 ㅎ -
?
좋은 작품 감사함니다.
-
?
대화는 어떻게 끝났을까요 ㅎㅎ
-
새들도 인간처럼 다양한 대화를 나누겠죠 ㅋㅋㅋ -
?
삼각관계 아닐까요? 고개쳐든거보니 부드러운 대화는 아닌거같은데. ㅋ
-
썸네일 볼때는 뱀인줄 알았는데,,,,,
서로 잘났다고 겨루나봅니다 -
?
홍학(?)들끼리 모여서 무슨 대화를 나누고 있는걸까요? 정말궁금하네요
몸이 안보이니 궁금하기까지하네요.. 정말 절묘하게 잘찍으셨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