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9.01.29 01:30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조회 수 24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이 사진을 모사이트엔가 올리니 어느 분 한다는 소리가...


'자갈치 시장은 갈치를 많이 팔아서 붙여진 이름인가요?'


라길래 웃고 넘겼는데...




언젠가 생각해보니 '정말이면 어쩌나'하는.....
 
정작 나도 그 이름의 유래를 모르니 웃고넘길 일도 안되어버렸다.



흠...;;




아뭏든 포토샵에서 bleach 효과 조큼.....

  • ?
    태양 / 이의선 2009.01.29 02:10
    참 생각을 하게 합니다.
    우리들의 어머니입니다.갈치를 손질하고 있네요.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09.01.29 07:47
    인터넷에 찾아 보니
    자갈치란 이름은 지금의 부산 충무동 로터리까지 뻗어 있던 자갈밭을 자갈처(處)라 불렀던 데서 유래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29 08:11
    삶에 모습을 진솔되게 담으셨네요
  • ?
    맑은하늘/이기만 2009.01.29 08:20
    갑자기 어머니가 보고 싶어지네요.
    재래시장은 언제봐도 정감이 넘칩니다.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1.29 09:04
    좋은곳에 다녀오셨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9.01.29 09:16
    느낌이 좋네요~
  • ?
    Placidus/전만영 2009.01.29 09:48
    이런 모습이 진정한 아름다움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이렇듯 힘들게 일하셔서 먹을거 입을거 아껴 가면서
    자식들 공부시키고 시집 장가 보내셨을
    우리네 어머님들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29 10:47
    지금은 현대식으로 상가를 개조해서 예전의 노점촤판의 느낌이 많이 없어진듯...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29 11:19
    갈치를 뼈를 발라내고 파는군요...
    아주머니의 수고로 더 편한 식사가 되겠네요...
    아주머니 건강하세요....
  • ?
    조나단/송응준 2009.01.29 12:02
    시장 상인들의 삶을 리얼하게 담으셨습니다.
    즐감합니다.
  • ?
    칼라풀/김일수 2009.01.29 13:24
    개인적으로 이런 사진 너무 좋아요
  • ?
    지구의날/채은병 2009.01.31 00:34
    삶의 일상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수고하신 작품 좋은감상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