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1.25 18:13

화성 설경 한나 더

조회 수 297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짐 수레를 끌고 돌계단을 올라 좁은 문을 지나는 주민을 보면서 우리네 삶의 과정들을 보는 듯 느껴 찍어봤습니다.
아쉬움 하나 ... 손수레가 너무 가벼워 보입니다.

용연은 어제 올린 것과 조금 다른 것으로 올려 봤습니다. 둘 중 어느 것이 나을 런지요???

  • ?
    산사애인 반두환 2009.01.25 18:24
    순간의 모습을 참으로 잘 잡으셨습니다. 눈으로 덮힌 용연의 모습도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25 18:42
    둘다 좋습니다
    그리고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함께 하실꺼죠....
  • ?
    마하야나/황욱 2009.01.25 18:58
    눈이 한바탕 쏟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편해 한다면, 다만 사진 찍을 동안만이라도 쌓여주길 바란다면
    도둑* 심뽀일까요ㅠㅠ?????? ^^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1.25 19:46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세상인가요 ^^
  • ?
    태양 / 이의선 2009.01.25 20:41
    두번째 사진 참 좋습니다.
    철죽나무에 핀 눈꽃이 멋집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9.01.25 20:48
    방화수류정의 깔끔한 설경입니다.
    눈꽃이 분위기를 더해 주네요.^^
    멋집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26 07:22
    눈 내린 날 수원성을 한번 나가봐야 할텐데 게을러서...ㅎ
  • ?
    고산/조국제 2009.01.26 11:42
    남다른 시선으로 또다른 구도
    멋집니다...
  • ?
    박새/박준호 2009.01.27 08:48
    둘다 좋습니다. 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