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 전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머리도 좀 식힐겸, 둘째 때문에 지쳐있는 아내를 위해서도 말이죠.
탁틔인 바다도 보고, 계곡에 위치한 멋진 펜션에서 숙박도하고~~ 너무 즐거웠던 여행이었습니다.
시간이 좀 더 허락되면 가족과 여행을 더 해보려합니다. ^^
찍은 사진이 너무 많은데 건진게 별로 없네요.. ㅋㅋ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일도 안정되고
둘째도 얻으셨으니...
여기도 신경좀 써 주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