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14 09:43

겨울, 강원도 여행

조회 수 171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일주일 전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머리도 좀 식힐겸, 둘째 때문에 지쳐있는 아내를 위해서도 말이죠.

탁틔인 바다도 보고, 계곡에 위치한 멋진 펜션에서 숙박도하고~~ 너무 즐거웠던 여행이었습니다.

시간이 좀 더 허락되면 가족과 여행을 더 해보려합니다. ^^

찍은 사진이 너무 많은데 건진게 별로 없네요.. ㅋㅋ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4 09:57
    언제나 가족이 함께한다는 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일도 안정되고
    둘째도 얻으셨으니...
    여기도 신경좀 써 주세용....ㅎㅎ
  • ?
    청암/백현숙 2009.01.14 10:22
    추억이 가득한 여행이셨겠습니다.
  • ?
    can/이선영 2009.01.14 10:48
    여행이란 참 많은것을 알게 하는거 같아요....^^
    고생하셨네요..^^
  • profile
    풀잎처럼(나학천) 2009.01.14 12:45
    가족과함께 다니시니 행복하시겠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14 13:35
    우리애도 돌을 지났는데 감기 걸릴까봐 장거리 여행을 못하고 있는데
    한번 멀리 다녀오고 싶게 만드는 사진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14 14:14
    우리도 여행한번 가야하는데 부럽습니다....^^
    즐거움이 가득해 보입니다....^^
  • ?
    짹송/송재근 2009.01.14 15:58
    가족사랑이 듬뿍담긴 겨울여행에 동참한 느낌입니다.
    행복한 여행 보기 좋습니다.~~
  • ?
    조랑말/오성근 2009.01.14 17:41
    겨울여행~~ 가족의 행복이네요... 정말 보기 좋습니다.
  • ?
    JJune/김은기 2009.01.14 21:11
    파도사진....댓길이 입니다 !!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1.14 21:14
    행복이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것.
    부럽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14 23:24
    강원도 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가족여행 아이들이 크니 떠나기가 쉽지 않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