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13 21:25

장화리...

조회 수 14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추자도/박환배 2009.01.13 21:30
    김포대교에서도 한참을 가야하는 거리인데...ㅎㅎ
    멋진 오여사는 왜이리 우리 회장님 가슴을 태우게하는지...
    멀리 다녀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름다운 일몰입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1.13 21:35
    ㅎ 고생했습니다...
    오여사는 세번이상 가야 만납니다.
    잔잔한 금빛물결이 넘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13 21:47
    혼자 가시니 장화리 노을님이 외면 하신것에요!!
    명색이 수사클 회장님인데 혼자 가게 해서 죄송합니다......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3 21:55
    남아님...
    거래처 사장님이 원래 말이 많아요..
    중간에 끊으면 싫어하고..
    더구나 결재 받으러 간 길이라 두시간은 세상사는 이야기를 해야하는데..
    오늘은 갑자기 출타를 해야해서 시간이 남았다오....ㅎㅎ
    그래서 다녀왔지요...ㅎ
  • profile
    loh 2.0/이우희 2009.01.13 21:58
    역시 사진은 부지런해야 하는가 봅니다
  • ?
    Yeon™/김연중 2009.01.13 21:59
    친구놈 놀러온다고 해서.. 집에 있었는데 ㅡ.ㅡ;;

    아직 안왔습니다. --;;; 10분 있다가 도착한다네요 ㅡ.ㅡ;;;;;;;;;;;;;;;;;;;;;;;;;;;;;;;;;

    친구놈 오면 귓빵망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3 22:04
    ㅋㅋㅋ.
    귀빵망이를 ..팍팍...
    일몰의 색감이 죽였는데......
  • ?
    양브라더스/양재욱 2009.01.13 22:48
    사진도 부럽구요..300mm도 부럽습니다.
  • ?
    지킴이[이해청] 2009.01.13 22:49
    장화리 노을 보러 이번 일요일 다녀 오겠습니다 넘 좋아요
  • ?
    클라투/백진우 2009.01.13 22:53
    귓방망이를 카메라로... ㅋㅋ
  • ?
    해리/박명규 2009.01.13 23:35
    즐거운시간을 가지셨군요...아름답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14 08:58
    여기는 언제 다녀오셨데요?...
    증말 부지런하십니다....^^
  • ?
    농부/김영균 2009.01.14 11:53
    좋은 시간을 가지셨군요
    정말 부럽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1.14 14:40
    마치 한장의 그림엽서를 보는듯합니다.
    오랫만에 만나본 장화리 즐감유~~~~~ㅋ
  • ?
    조랑말/오성근 2009.01.14 20:17
    정말 멋있는 사진이네요.... 부럽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