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1.12 09:16

화성 돌다리

조회 수 30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청암/백현숙 2009.01.12 09:25
    아주 구도가 쥑여줘요!!
    안정감이있어 보는이로하여금 편안함을주는군요.
    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감기조심하시구요.
  • ?
    도룡뇽/송정섭 2009.01.12 09:58
    어제 오랫만에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바나바님 건강하세요....^^
  • ?
    무탈 /임성훈 2009.01.12 10:24
    추운날씨에 수고 하셨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1.12 10:34

    많이 춥던 날이었는데....

    늘 건강한 모습으로 뵜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정말 좋습니다
  • ?
    一圓(일원)/이상걸 2009.01.12 10:35
    그늘진곳에 눈이 아직있네요~많이 추우셨죠.~
  • ?
    동탁/박병탁 2009.01.12 10:48
    만나뵈어 ..반가웠읍니다 ..
    추우날씨에도 보기좋은 작품 담으셨네요 ...
  • ?
    Klaatu/백진우 2009.01.12 11:00
    저와 비슷한 포인트에서 찍으신게 있군요.
    저도 같은 사진 올리면 구도가 죽이는 사진이 되는건가요? ㅋㅋ
  • ?
    추자도/박환배 2009.01.12 11:15
    방화수류정의 멋진 모습입니다.
    추운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지킴이[이해청] 2009.01.12 11:28
    만나뵈어 ..반가웠읍니다 ..
  • ?
    oscar/오창원 2009.01.12 12:53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1.12 15:16
    방화수류정 돌다리 얼음이 인상적입니다...
  • ?
    Dalsa/閔丙吉 2009.01.12 16:09
    방화수류정의 멋진 모습을 담으셨네요..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2 17:09
    제가 좋아하는 포인트인데..
    아주 구도가 안정감이 있는게 너무 멋집니다....
    추위에 고생하지 않으셨나 모르겠습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01.12 18:14
    좋은 구도인데 구름이없더 하늘이 훵한게 아쉽습니다. 담에 좋은때 또 같이 하세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9.01.12 22:32
    추운날씨에도 불구 나와 주셔서 감사 합니다.
    방화수류정과 북수문 돌담길 완벽한 조화가 일품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