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1.04 22:54

일몰

조회 수 303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4 22:59
    같은 40디를 쓰고 있는데 조리개를 57까지 사용한적은 없는데
    한번 실험 삼아서 찍어봐야겠습니다.
    대낮에 찍은 태양이 달같아서 좋습니다.
    아래사진 역시 흠잡을때가 없을만큼 완벽한 사진이구요~
  • ?
    블루/김길수 2009.01.05 00:26
    오늘 영화 한편보고 부랴 부랴 달려가니 강봉구 회장님 혼자 독고다이로 서장대 조준중 이시길래
    저도 옆에서 찍고 왔는데 어디겠셨나요.
    알았으면 인사라도 나눌걸....
  • ?
    청암/백현숙 2009.01.05 05:08
    요즘 우리 서장대가 울 식구들땜에 호강을하는군요.
    멋지게 담읏셨습니다.
  • ?
    누리/김상은 2009.01.05 07:54
    저는 바로 위에서..(산책로)
  • ?
    도룡뇽/송정섭 2009.01.05 08:39
    요즘 우리 서장대가 울 식구들땜에 호강을하는군요.
    멋지게 담읏셨습니다.(2)
  • ?
    태양 / 이의선 2009.01.05 11:21
    어제 창룡문에 다녀 가셨군요.
    어제 가까 말까 망설였는데 .사진 좋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9.01.05 12:05
    멋진 샷입니다!!!
    서장대 풍경담으러 자주가는데 쉽지 않더군요.~~
  • ?
    성지/서진원 2009.01.05 12:08
    아름다운 서장대와 태양의 만남 멋집니다.
  • ?
    L2/이명선 2009.01.05 12:31
    어제 뵜었는 데, 인사 못 드렸네요. 구름따라님, 블루님은 아래에 계셨죠.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5 12:43
    누리님....같이 잇었군요....
    오신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인사도 못나눴네요...
    다음에 서로 아는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벌써 같은 장소를 두번이나 지나쳤네요...
    서장대가 호강합니다....
    조리개 57.....대단합니다...
  • ?
    누리/김상은 2009.01.05 13:00
    그러게요...
    다음번 정모에 참석 할려구 합니다.
    그때 인사 드리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