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새해 첫 해돋이를 보러 한진포구를 다녀 왔습니다
해돋이 사진을 찍고 오려는데
부두에서 아침 노을에 아름답게 포옹하고 사랑표현을 합니다
조용히 방해 하지 않기 위해 사진을 찍고
돌아서 가는 그들에게 다가가 양해를 구하고 몇장을 더 찍었습니다
참 아름다운 연인이었습니다
저들의 사랑이 오래오래 영원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허락을 받고 사진을 올려 봅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연인들이 넘 좋았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