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12.28 11:17

호랭이

조회 수 154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호랭이하고 함 뜨려고 서울대공원에 갔었는데
요넘들이 꼭 2;1로 뜨자고 하네요..
난 1;1로 뜨려고 했는데 ..&*^^
지원자 1명 긴급 지원요청합니다.......ㅎㅎ
  • ?
    淡彩/류기웅 2008.12.28 11:20
    저요
    제가 범띠인데요 2:2로 ... 앗 3:1 인가
  • ?
    청암/백현숙 2008.12.28 11:29
    ㅎㅎㅎㅎ..ㅋㅋㅋㅋㅋ....
    내가 형땜시 미쵸!!
    청암은 개띠라 걸음아 나살려라~~~~~~~~ㅋㅋ
    너누나 귀여운 호랭입니다.
    글과 작품을 보며 기분좋게 웃어봅니다.
  • ?
    애쉬™/안승훈 2008.12.28 11:43
    와~ 생동감 있게 잘 찍으셨네요!
  • ?
    블루/김길수 2008.12.28 12:16
    조~오크가 대단하십니다.
    덕분에 한참을 웃을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
    오케겜/김송화 2008.12.28 12:32
    두 호랑이의 얽혀있는 모습들이 번득이는 포스와 신비롭게 보입니다. 멋집니다!~
  • ?
    지구의날/채은병 2008.12.28 13:00
    멋진모습을 잘 잡으셨습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12.28 13:17
    호랑이 얼굴을 지대로 잡았습니다
    눈동자가 나를 보네요 ^^
  • ?
    청암/백현숙 2008.12.28 14:20
    새날형 동물찍을때 눈동자에다 춧점 맞추는거랴!!
    몰랐지??ㅋㅋ
  • profile
    Cyber/고선준 2008.12.28 14:46
    척 봐도 호랑이랑 호랭이는 많이 다르게 생겼네요...^^
    호랑이는 1:1로 뜨는데....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12.28 15:18
    햇살좋은 오후를 둘이서 즐기는데 무탈님이 방해하니까
    맞짱뜨자고 하잖아요....ㅎㅎㅎㅎ
  • ?
    Yeon™/김연중 2008.12.28 20:44
    전 양띠라 ㅡ.ㅡ;;

    후덜덜덜덜~~~
  • ?
    태양 / 이의선 2008.12.29 02:18
    호랑이가 포즈를 잘 취해 주었네요.
    멋진샷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29 10:46
    아무래도 남의 신혼방을 건드리신것 같습니다....ㅎㅎ
  • ?
    사진가/주승철 2008.12.29 11:10
    제가 지원하면 안될까요

    멋집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2.29 17:19
    D-700 .....
    과연.....명기네요
    1:1 300mm 2.8.......
  • ?
    매직 2008.12.30 19:00
    우하 호랭이네요...멋지게 잘담았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