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2.12 22:01

밤 바다

조회 수 146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청암/백현숙 2009.02.12 22:13
    캬~~~~~~~~~~~
    장노출의 미학이라........
    바닷가에 가면 흔히볼수있는 방파제를
    산애님이 이렇게 담으시니 신비스러운게 흔하지않은 작품이 됐습니다.
    정말 흔한 소재를 기막히게 담으셨습니다.
  • ?
    포유/이영 2009.02.12 22:44
    밤바다 풍경 시원해 보이는건 왠지 모르겟네요...
    너무 환상적이 밤바다 풍경 입니다....
    멋진작품 즐감 합니다........^^*
  • ?
    가 은/신승남 2009.02.12 22:47
    정말 환상적인 풍경입니다.
    빛을 받아 붉은빛을 띠는 파도와 파란바다가 마치 그림인듯 멋진풍경입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09.02.13 03:35
    멋집니다. 정말 달력에다가 넣어두고 보고싶네요.
  • ?
    푸른하늘/변자훈 2009.02.13 07:41
    아침부터 눈이 즐겁네요... 방파제 쪽에 쌓아올린 돌(뭐라부르는지 모르겠는데) 이게 왜이리 귀엽죠?^^
  • ?
    도룡뇽/송정섭 2009.02.13 08:50
    장노출의 매력이 한껏 엿보입니다...
    파란바다에 부서지는 하얀 포말들....
    너무 멋집니다....
  • ?
    원소방/원정연 2009.02.13 12:04
    파란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요
  • ?
    추자도/박환배 2009.02.13 12:08
    굿~~!!
    좋습니다.
    역시 멋지게 담으십니다.^^
  • ?
    검악/한창운 2009.02.13 12:14
    푸른색이 마음을 확~ 잡아 당깁니다
  • ?
    솔 바람/박진우 2009.02.13 12:53
    썬쿠루즈호텔에서 담으신듯합니다..
    장노출의 밤바다 멋집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2.13 17:12
    정말 멋집니다...
    장노출로 담으니 이리 멋지군요....
  • ?
    맑은하늘/이기만 2009.02.13 22:29
    멋있따...^^
    따라서 한 번 담아볼려고 하는데..
    사진정보가 없는게 아쉽습니다.
  • ?
    cona™/공석홍 2009.02.13 23:06
    wow!!! 너무나 멋진 풍경입니다.
    올겨울엔 동해 바다에 못가봤어 아쉬웠는데.
    멋진 작품사진 잘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