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09.02.11 09:36

봄내음...

조회 수 195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율전 이기영 2009.02.11 09:55
    작년보다 열흘 정도는 빠른것 같습니다.
    분홍빛 노루귀 한송이가 탐색전이라도 하듯 ...
    조심스럽게 고개를 내민 모습이 귀엽습니다. 봄 내음이 물씬 납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9.02.11 09:57
    와우~~
    환상입니다.^^
    제일먼저 노루귀를 찾으시더니 아주 멋지게 담으셨네요...
    날씨가 좋았으면 오늘 다시 가려했는데...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2.11 10:39
    꽃이 넘 아름답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9.02.11 10:41
    봄내음이 정말 물씬 납니다....^^
  • ?
    포유/이영 2009.02.11 11:10
    봄향기가 가득 느껴집니다....
    벌써 화사한 꽃들이 만발하는 봄이 그리워네요...
    멋진작품 즐감 합니다...^^*
  • ?
    원소방/원정연 2009.02.11 11:21
    이쁘네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09.02.11 11:56
    회장님 봄소식을 들고 오셨군요
    아주 예쁩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2.11 13:14
    멀리라면 또 어디를 다녀 오신거예요
    봄을 젤먼저 맞이 하신것 같네요
  • ?
    셋째/이삼희 2009.02.11 14:22
    넘 아름다워요. 접사 끝내주네요.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9.02.11 15:41
    진짜루 우리의 마음에 봄이 왔음 좋겠어요
  • ?
    山愛/김창복 2009.02.11 19:23
    깔끔하고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정말 좋은작품에 한수배워보네요...
    잘 계시죠? 보고시퍼요...회장님.
  • ?
    옥훼(玉卉)/안종은 2009.02.11 20:15
    그저 부러울 뿐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2.11 22:09
    마치 회장님을 닮은듯...........
    회장님 너무나 아름답게 잘 담았어요.
    그먼길을 이꽃한송이 담으러갔는데..
    오고가는길 운전하시느라 수고도 많았습니다.
    마치 제가담은듯이 흐뭇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2.11 22:52
    좀더 화사함으로
    이봄을 느끼고 싶습니다.
    왠지 사진속의 꽃들은 기운없어 보입니다.
    회장님 힘내세요.
  • ?
    양브라더스/양재욱 2009.02.11 22:56
    참 이쁘네요....이쁜 것을 이쁘게 찍는 능력....좀 갈쳐주세요...
  • ?
    oscar/오창원 2009.02.12 01:25
    참 깔끔하게 잘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