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9.02.03 22:42

17 년을 살았습니다 ^^

조회 수 189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2.03 22:47
    사모님 이시군요
    아주 미인이십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2.03 22:57
    와이프를 담으셨네요.
    그래도 촬영에 협조를 해주시는것만으로도 다행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2.03 23:13
    화장기 없는얼굴이 정감이 갑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2.03 23:22
    ㅎㅎ
    제 마눌님도 같은과 입니다
    절대로 내게 사진을 안찍힙니다
    내가 잘 못찍어서 그런가 봅니다
  • ?
    가 은/신승남 2009.02.04 00:02
    미인이십니다.
    사진 자주 찍히셔도 될듯한데....
    도망 않다니셔도 될듯한데....ㅎㅎ!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2.04 00:19
    17년이면 인생 선배시네요..
    전 올해 15년째 입니다. 한국방문도 15주년 결혼 기념일 여행을 하려고 가는 겁니다. 남편은 4월에 옵니다.^^
    행복하시길...
  • ?
    아카시아/홍주희 2009.02.04 01:33
    17년 세월의 깊이만큼 정도 깊어졌길...,
    예쁜 부인을 모시고 사시네요 ^^
    정감이 가는 작품 잘 보고 갑니다.
  • profile
    풀잎처럼(나학천) 2009.02.04 07:02
    남편이 마누라사진 한컷찍자 하면 도망 다니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넘 힘 들어요.협조 해 주신 마님께 감사를드립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2.04 07:52
    다음엔 같이 뵐 수 있기를...
  • ?
    칼라풀/김일수 2009.02.04 08:41
    형수님이시군요....ㅋㅋ
    미인이시네요...
  • ?
    도룡뇽/송정섭 2009.02.04 09:27
    다음에 한번 모시고 나오세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2.04 11:04
    스튜디오 출사번개 할때 데리고 나오면 이쁘게 찍어 주실건가요 ㅋㅋ
  • ?
    고산/조국제 2009.02.04 12:03
    ㅎㅎ 다음 출사때 같이 나오세요 아주 미인입니다...
  • ?
    Yeon™/김연중 2009.02.04 16:01
    스튜디오 출사번개때 모시고 오시면...

    잘 찍어드리진 못하겠지만 열심히는 찍어드리겠습니다.. ^^;;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2.04 17:51
    마눌 덕에 앞면으로 갔네요 ^^
  • profile
    Solner/정지홍 2009.02.11 09:38
    미인이시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