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2.02 19:35

나도 한장

조회 수 153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2.02 20:37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
  • ?
    청암/백현숙 2009.02.02 20:53
    수선화님 잘지내시죠??
    보고싶당!!
    여심이 가득담긴 셜화가 수선화님 처럼 아름답구려..
  • ?
    Yeon™/김연중 2009.02.02 21:29
    두번째 사진 참 이색적이면서 예쁩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2.02 21:52
    땅죽의 녹색과 하얀 눈이 멋집니다...
    함께해서 고마웠습니다...
    맛난 김치....
    앞으로도 부탁드려도 되나요?ㅎㅎ
  • ?
    선농/송영수 2009.02.02 22:52
    태백산에 설꽃이 만발하군요.
    인상적인 설꽃들 잘 감상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2.02 22:55
    수선화님이 찍은 겨울설경을 보고 있으니
    조금만 온도가 떨어져도 춥다고 하는 저를 반성하게 만드는데요.
  • ?
    사진가/주승철 2009.02.02 23:20
    오랜만에 사진 올리셨네요
    아래사진 정말 좋습니다~~~~~ㅎ 흑백으로 봐도 무지 좋으듯 합니다
  • ?
    JJune/김은기 2009.02.02 23:46
    와우~~!!
    끝내줘요 !!!!!
  • ?
    아카시아/홍주희 2009.02.03 01:11
    봄은 꽃사진에 .. 여름은 바다사진에..
    가을은 나무사진에.. 겨울은 눈꽃사진에..
    한해가 너무너무 즐겁습니다 ^^
    정말 앙상한 나무가지를 눈이 채워주니 너무도 따뜻하네요.. 좋은 작품 감상하고 갑니다 ^^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2.03 08:54
    아름답고
    멋있고
    끝내주는 군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2.03 20:43
    아주 아주 예쁘네요
    늘 밝은 모습도 아름답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2.04 10:05
    올만의 포스팅을 멋지게 하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