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9.02.02 13:45

아름다운 나무는 단연 소나무

조회 수 18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도룡뇽/송정섭 2009.02.02 13:47
    요즘 수사클 들어오면 사진 보기가 너무 즐겁습니다....^^
    좋은 사진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가 은/신승남 2009.02.02 13:52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소나무가 마치 세상을 호령하듯 내려다 보고 있네요
  • ?
    솔 바람/박진우 2009.02.02 14:16
    첫번째 굿~샷 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2.02 14:28
    소나무의 거친 질감을 잘표현하셨구랴...
    보고싶은데 날좀 잡아보구려...
  • ?
    사진가/주승철 2009.02.02 14:36
    소나무도 앞으로 못 보게 될찌 모른다는데
    아열대 기후로 바뀌면서
    소나무가 점점 줄언 든다고 하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9.02.02 14:56
    소나무의 질감이 너무 좋습니다.
    멀리까지 다녀 오셨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2.02 15:54
    소나무에서 세월을 느낄 수 있군요
    소나무가 좋아집니다
    가보고싶은 삼능 소나무숲,,,,,
    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2.02 17:59
    소나무의 다른모습을 보내요
    역시
    사계절 푸르름을 자랑할만 하네요
  • ?
    JJune/김은기 2009.02.02 23:53
    말이 필요없지요.
    하지만 요즘 그넘의 혹파리 땜시 죽어가는 소나무가 많아지고 있답니다.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 ?
    아카시아/홍주희 2009.02.03 00:27
    .. 나무의 질감을 어떻게 사진으로 표현하느냐 생각만해왔었는데..
    마치 이건 나무보다 더 나무같습니다.. 정말 훌륭한 작품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2.03 08:05
    소나무의 거친 질감이 아주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