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30 11:09

지동 사람들

조회 수 15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태양 / 이의선 2009.01.30 11:30
    서남 각루와 시장의 모습을 잘 표현해주시네요.
    새날님은 구석 구석 안가는곳이 없군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30 11:35
    지동시장에 가끔 가면서 늘 느끼는
    사람 살아가는 정겨움 새날님도 그것을 느끼고 오신듯 합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9.01.30 11:57
    지동 시장은 아직 가보지 않았는데..
    항상 지나쳐가는 곳이라...
    대형마트에 사라져간다던데...
    시장의 맛이 살아 있네요...
  • ?
    마하야나/황욱 2009.01.30 12:26
    옛날 미나리깡 생각이 나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30 12:44
    새날님 지동시장가셔서 뭐 사가지고 오셨나요....
    흥정하는 풍경 정겹습니다
  • ?
    가 은/신승남 2009.01.30 13:38
    ㅎㅎ 지동시장을 지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아직 옛모습이 남아있는듯 하여, 늘, 기분이 좋은곳 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30 15:26
    아직 훈훈한 인심이 넘쳐날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1.30 17:48
    고구마만 눈에 들어오네요...^^
  • ?
    무탈 /임성훈 2009.01.30 21:08
    성벽아래에서 사는사람들의 정겨움을 잘 담으셧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30 22:34
    가끔은 이런 사진을 찍어 봐야겠다고 생각을 하면서도 선뜻 나서지 못하는데
    지동 사람들 앞으로 연작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30 22:41
    항상 사람사는 모습을 담고 싶은데..
    소심한 저는 담지를 못합니다...
    덕분에 멋진 사람사는 냄새를 맡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1.30 22:53
    시골장터 분위기 납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꽃이 피는 장터
    남다른시선 아주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