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9.01.27 23:23

나는 명절이 싫어요...

조회 수 184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분명 인물이 아니니 풍경사진이긴한데...

접사인가 그것도 아니면... 삼각대 받쳐놓고 담은 밤 사진이니 야경으로 넣어야할지...



구정 명절에 제사가 두 번이 더 있습니다. 제삿상 삼단콤보...

그리 만만한게 아니네요. 술을 멀리하는 저로서는....;;

  • ?
    이노마/李彰鎬 2009.01.27 23:33
    설마 와이프님께서 술을? 7병씩 매일 마셔도 17일이 걸리는데...혹시 렌즈구입 성공하셨나요? ^^
  • ?
    클라투/백진우 2009.01.27 23:35
    이건 처가에서 삼일동안 마신 술의 총합에서... 미관상 피라미드를 구성하기위해 몇 병을 제한 상태입니다.

    렌즈는... 그냥 용돈 조금만 받고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제 비밀구좌 상태는 집사람이 아직 알지 아니합니다.
  • ?
    검악/한창운 2009.01.27 23:55
    설마 몇병인지 알아 맞춰 보세요??....퀴즈는 아니지요??ㅎㅎ
  • ?
    클라투/백진우 2009.01.28 00:10
    저도 심심해서 세어보긴했으니 답은 알고있습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9.01.28 00:15
    포켓볼치고싶다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태양 / 이의선 2009.01.28 02:40
    참 술병을 이리도 정성것 세우셨네요.ㅎ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1.28 07:47
    이거
    뉘가 마신건가요?

    보기만해도 취기 3%
  • ?
    도룡뇽/송정섭 2009.01.28 08:58
    보는것만으로도 취합니다.....ㅋ
  • ?
    그리메/정영재 2009.01.28 22:28
    이걸 다 누가 마셨을까요?
    보기만 해도 취합니다....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9.01.29 18:20
    헉~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