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1.24 21:02

방화수류정의 여명

조회 수 27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 아침...

네가(신명우)선배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정신없이 이리저리 움직이다보니 인사도 못드리고 자리를 옮겼네요.^^
  • ?
    선농/송영수 2009.01.24 21:21
    아침에본 방화수류정 아름답씁니다.
    오늘낮에 출사하였는데 아침 풍광이 훨신 인상 깊읍니다.
  • ?
    NEGA/申明雨 2009.01.24 21:35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어쩌다 보니 인사도 못하고 헤어졌네요
  • ?
    oscar/오창원 2009.01.24 21:49
    햐...아름다운 여명입니다.
    즐감해요~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1.24 21:53
    너무 멋지네요
  • ?
    청암/백현숙 2009.01.24 21:54
    와~~
    정밀 분위기 짱입니다.
    여명도 맑은 구름도 하늘이 유난히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명절 지내세요.
  • ?
    멜라토닌/홍성훈 2009.01.24 21:55
    부지런자만이 아런 작품을 찍을수 있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멋진 사진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1.24 22:04
    오늘 나가셨었군요
    아주 훌륭합니다

    ^^ 명절 즐거운날 되시길 바랍니다
    지나고 함 뵙죠
  • ?
    솔 바람/박진우 2009.01.24 22:09
    넓은회각에 션~하게 담으셨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09.01.24 22:54
    아 사진들 보고 있노라니 왜안나갔을까 싶기만 합니다.
  • ?
    검악/한창운 2009.01.24 22:57
    화성의 아침선경이 넘 멋집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1.25 00:18
    방화수류저의 일출 처음 봅니다.
    멋지네요..
  • ?
    松竹/權憲周 2009.01.25 02:48
    멋진 표현입니다...
  • ?
    박새/박준호 2009.01.25 14:43
    멋진 일출과 화성과의 만남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25 18:59
    다른일출은 많이 봤어도
    방화수류정 일출은 처음인듯합니다
    그것도
    눈덮힌...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