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걸 디지털아트라고 하나요~?
완전 신기하네요 ㅡ.ㅡ;;;
3월 14일에 친구놈 결혼식 메인촬영 + 압축앨범 부탁을 받아서..
요즘들어 ㅡ.ㅡ;; 무지하게 뽀뽀샵 연습중인데...
친구녀석 사진 이렇게 보정해서 한장 보내줬더니..
직접 그린거냐고... 대단하다네요 -_-;;;;;;
아무튼 특이하고 좋네요 ㅋㅋㅋㅋ
신비로운 뽀뽀샵의 세계~! ㅋㅋㅋ



이런걸 디지털아트라고 하나요~?
완전 신기하네요 ㅡ.ㅡ;;;
3월 14일에 친구놈 결혼식 메인촬영 + 압축앨범 부탁을 받아서..
요즘들어 ㅡ.ㅡ;; 무지하게 뽀뽀샵 연습중인데...
친구녀석 사진 이렇게 보정해서 한장 보내줬더니..
직접 그린거냐고... 대단하다네요 -_-;;;;;;
아무튼 특이하고 좋네요 ㅋㅋㅋㅋ
신비로운 뽀뽀샵의 세계~! ㅋㅋㅋ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근데 사진맛은 떨어진다는......ㅎ
고스톱 쳐서 돈 많이 따시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