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9.01.22 08:48

웃어봐요....

조회 수 18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2009년 기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수사클 모든 회원님들

즐겁게 웃을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22 08:54
    도룡뇽님도 운영자로써 많이 힘들겠지만
    사진모델처럼
    찍는 사람이 웃으면
    찍히는 사람도 웃게 됩니다
    서로가 웃을수있는 일들만 있기를 바래보구
    즐거운 설 명절보내시구 복도 만땅으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1.22 09:00
    정말로 후덕한 상릉 갖은 처자로군요.
    뒷모습만 아름다운게 아니라
    앞모습또한 아름답습니다.
    이 아침에 이렇게 환한 웃음을 선물받으니
    오늘 하루 좋은일만 가득할것같은.
  • ?
    oscar/오창원 2009.01.22 09:17
    도룡뇽님도 즐거운 설 맞이하시길 바래요~
  • ?
    Yeon™/김연중 2009.01.22 09:29
    씨익~~~~~~~~~~~~~~~!~!~!

    ^_______^
  • ?
    박새/박준호 2009.01.22 11:04
    ㅎㅎ 그냥 웃어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9.01.22 12:13
    미소가 아름다운 모델입니다.
    아름다운 미소만큼 좋은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
    블루/김길수 2009.01.22 12:19
    책 표지처럼 깔끔합니다.
    미소가 인상적입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9.01.22 17:26
    다시봐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 지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9.01.22 17:34
    웃으면 복이와요.
    웃는 모습보니 기분이 좋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22 20:09
    저도 기분좋은 일들이 생길것 같습니다.
    희망의 메세지 늘 감사합니다.
  • ?
    성지/서진원 2009.01.23 10:36
    미소가 아름다운 분이시네요^^
    느낌 참 좋습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9.01.24 14:15
    역시 좋은 모델과 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