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1.21 20:48

방화 수류정 야경

조회 수 282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2009.01.17 친구들을 만나서 술한잔 하기로 한날...
조금 일찍 나오서 한컷찍어 봤습니다.

칭찬 보다는 '이렇게... 저렇게 찍어봤으면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조언 많이 부탁드릴게요.
  • ?
    클라투/백진우 2009.01.21 21:36
    야경은 색온도를 조금 낮춰서 살짝 파란 빛이 돌때가 이쁩니다.
    많이 찍어보시는것 이외에는 누가 알려줄 방법이 없어요.

    하지만 저 자체로도 충분히 좋은 사진인걸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1.22 07:12
    야경에서는
    적당한 색온도와 화벨을 조정하는것이 중요하다는,,,,
    감도를 올리지 않아도 된다는.....
    많이 찍어보면서 체득하는것이 중요하다는,,,생각 ㅎ
  • ?
    도룡뇽/송정섭 2009.01.22 08:42
    조언을 부탁하시니 말씀 드립니다....^^
    화이트 발란스를 조금 정확히 맟춰 주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클라투님 말씀 처럼 캘빈값을 조금 낯춰주는게 야경은 더 아름 답습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09.01.22 08:59
    이런기회를통해서 의견남겨주신것 보면서,
    초보자인저에게도 큰 보탬이 되는군요,
    감사하며, 사진을 보면서 계속해서 위견남겨 주시기를...
  • ?
    박새/박준호 2009.01.22 10:56
    여러 고수님들의 말씀에 방화 수류정은 노출차로 찍기 힘들다고 하던데요
    색감만 조절하시면 아주 좋은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22 20:15
    더좋은 사진들 앞으로 많이 보여줄것라 믿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09.01.24 06:54
    Auto W.B.? .... 칼빈도를 이용한 푸른색이도는 야경이은 어떨까요.?
    현재도 좋은 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