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16 20:57

날도 시원찮은......

조회 수 145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소리/박수애 2009.01.16 21:00
    청암님 반가왔습니다.
    붉은 해가 설핏 보이더니...
    예쁘게 담으셨네요^^
  • ?
    블루/김길수 2009.01.16 21:23
    구성이 참 좋으시네요.
    먼곳에서 오셔서 조촐한 번개 자리가 더욱 빛났습니다.
    감사합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9.01.16 21:40
    스므적 표현을 좋아 하시는 분의 번개라서
    뭔가 다르긴 다릅니다.^^
    즐거운 시간 이셨죠??
  • ?
    클라투/백진우 2009.01.16 22:37
    아 저도 오늘 나가볼까 했는데 새벽이 걱정되어서... ㅋ
  • ?
    태양 / 이의선 2009.01.16 23:31
    태양은 희미한데 기러기 4 형제는 멋지게 날아가고 있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1.16 23:53
    날씨는 시원찮지만
    작품은 괜찮다는,,,,,,,,,
  • ?
    사진가/주승철 2009.01.17 00:04
    희미한 달빛아래.........ㅋㅋ
    달빛이 아니고 햇빛이죠?
    오늘 희미하게 보이는 해를 봤습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01.17 00:55
    악조건 속에서도 챤스가 좋습니다....
    고생 많이 하셨지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17 09:54
    조나단님 말씀처럼
    아무리 안좋은 환경이래도 그 열정하나만 놓치않고
    기다리고 찾아내면 분명 위의 사진처럼 마음을 움직이는 사진을 찍는것 같습니다.
  • ?
    무탈 /임성훈 2009.01.17 10:04
    구름속에 빼꼼이 얼굴을 내밀고 있는 해와
    짝지어 날고있는 기러기까지 멋지게 담았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9.01.17 10:11
    물론 크롭은 하셨지만...
    단촐한 좌우 대칭구도가...어울리는 멋진 샷입니다...
  • ?
    양티/양선자 2009.01.17 16:13
    짝지어 날고 있는 기러기의 구성이 보기 좋습니다.
    어제 만나서 반가웠시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