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12 11:32

쪽박섬 일몰

조회 수 208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월 2일날 쪽박섬 일몰...

오메가 보다는 붉게 물드는 황혼을 기대했습니다만...

친구들과 즐거운 담소로 대신했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1.12 11:44
    색감이 연한게 좋으네요.
    어제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 ?
    무탈 /임성훈 2009.01.12 11:56
    어데선가 본듯한 열정의 사진가님이네요..
    언제나 건강하세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12 12:56
    고문님 건강하시구
    올해도 좋은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 ?
    oscar/오창원 2009.01.12 13:40
    향긋한 쪽박섬의 일몰의 향기에 젖어드네요..
    멋진작품 즐감하고 갑니다.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1.12 15:25
    색감이 좋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고산/조국제 2009.01.12 15:25
    쪽박섬 일몰색감이 또다른맛이 납니다...
  • ?
    Yeon™/김연중 2009.01.12 15:39
    필름느낌이 가득~~~~~하니 좋습니다...

    달사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습니다. ^^
  • ?
    Dalsa/閔丙吉 2009.01.12 16:07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감기는 다 나으셨는지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12 16:22
    어떤 필름을 사용했는지 궁금합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1.12 16:30
    아직 필카의 매력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필카의 은은한 느낌은 또다른 맛이 있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2 17:14
    멋진 진사님이시군요..
    모자 뒤로 팍 돌리시고...
    응시하는 그 시선이 멋집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1.12 17:36
    드뎌!! 필카로 전환하셨습니까??
    이래서 필림 카메라를 쓰시나 봅니다.
    정말 정감이 가득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