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1.10 01:25

2009년 1월 1일 화성 불꽃놀이

조회 수 334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Klaatu/백진우 2009.01.10 02:39
    멋지구리구리합니다. 수원에 살면서 왜 저런거 못알았을까요...
  • ?
    태양 / 이의선 2009.01.10 03:21
    잘 담으셨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09.01.10 04:04
    제야의 불꼿놀이를 멋지게 잡으셨읍니다..... IMF가 다시왔나 보군요...쯧쯧.....
  • ?
    Yeon™/김연중 2009.01.10 06:09
    불꽃놀이 때문에 말이 많았던거 같은데...

    잠깐의 불꽃놀이 정말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10 07:36
    신풍루와 함께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정말 멋져요..
    불꽃놀이 생각보다 어려운데.....
  • ?
    청암/백현숙 2009.01.10 09:19
    난 아직 한번도 담아본적이 없는데...
    아름답게 잘담으셨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10 09:24
    아름다운 불꽃입니다...^^
  • ?
    JJune/김은기 2009.01.10 09:31
    멋진 조화 !!!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10 09:50
    가까이서 잘 찍으셨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9.01.10 09:56
    새해 첫날을 수놓은 의미있는 불꽃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아름다운 불꽃입니다.^^
  • ?
    양티/양선자 2009.01.10 10:03
    불꽃놀이 잘 담으셨습니다. 즐감합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09.01.10 18:57
    잘 담으셨읍니다, 추억의 순간입니다 잘보았읍니다...
  • ?
    솔 바람/박진우 2009.01.10 22:21
    신풍루에 깃털 꼽은듯
    아름답게 잘도 담으셨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09.01.10 23:02
    화성의 새해 불꽃놀이를 아주 멋지게 담으셨군요
    첫포스팅에 멋진작품 감상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 ?
    一圓(일원)/이상걸 2009.01.10 23:53
    아직 서투른 초보에게..칭찬이 어색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