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9 10:24

데칼코마니...

조회 수 204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음...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저수지 이름까지는 모르겠네요...

해병대 사령부 옆에 있는 저수지(?)인데...


파노라마 사진처럼 몇장 이어붙이고, 콘트 조절하는 과정에서 묘하게 사진이 변질(?)되어버렸습니다.


Sony A700 + Tamron 17-50
  • ?
    Yeon™/김연중 2009.01.09 10:32
    한폭의 그림 같네요.. ^^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9 10:43
    초등학교 저학년 미술시간에 한번쯤 해봤을 데칼코마니~!!
    물감이 아닌 사진으로 백진우님의 맑은 생각들이 제목을 생각하신듯 합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1.09 11:00
    <돌담거리> 저수지라고,,,,,,
    아주 이쁜 이름을 가진 참말로 좋은 낚시터였었는데
    지금은,,,ㅠㅠ
    근처에 사시면
    해질녁의 풍경을 담아서 올려주시면 저도 달려가겠습니다 ㅎㅎ
  • ?
    태양 / 이의선 2009.01.09 11:01
    파로라마 풍광이 멋집니다.
    반영도 깔끔합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9.01.09 11:05
    마음이 편안해지는군요....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09 12:49
    제목에 걸맞는 작품이네요
  • ?
    사진가/주승철 2009.01.09 14:26
    멋진 사진입니다
    내 사무실이 저 호수 밑에 있습니다
    늘 아침마다 지나 다니면서 제대로 사진한번 못 담아봤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9 15:38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멋집니다..
    항상 좋은 피사체는 주위에 있는데......
    멋지게 표현되었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1.09 18:12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군요.
  • ?
    청 심/김진수 2009.01.10 18:27
    옆동네 살면서 가끔 들러본 저수지인데 잘담으셨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