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01.07 00:40

눈오는날에...

조회 수 284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지난번 눈 오는날에 담은 사진입니다.

왜 수원은 눈이 많이 안오는지  아쉽습니다.

눈 오기를 가다립니다.
  • ?
    NEGA/申明雨 2009.01.07 07:15
    근처에 계시니 좋은풍경은 다 담아가시네요 멋집니다
  • ?
    can/이선영 2009.01.07 08:00
    저도 눈오기를 학수고대 하는데요...ㅎㅎㅎ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1.07 08:12
    겨울에도 멋있네요
  • ?
    비츠로/강태환 2009.01.07 08:40
    요즘 눈이 잘 안오는데, 멋진 풍경을 담으셨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9.01.07 08:41
    저도 눈 너무 기다려요....^^
  • ?
    oscar/오창원 2009.01.07 08:52
    동북공심돈의 설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즐감해요~
  • ?
    Dalsa/閔丙吉 2009.01.07 09:01
    눈이 적어 아쉽지만 멋진 화성입니다.
  • ?
    감초/이종헌 2009.01.07 09:22
    부지런하심니다. 나도가서 담고 싶엇는데. 개을러서.... 즐감.^^*
  • ?
    가 은/신승남 2009.01.07 09:25
    그러게요 수원에도 함박눈이 한번쯤 내려주면 좋을텐데요....
    그럼 우리회원님들 화성으로 총 출동 하실듯......
  • ?
    고산/조국제 2009.01.07 10:39
    근처에 사시니 화성의 멋진모습은 다 담으시니
    부럽습니다...
  • ?
    Yeon™/김연중 2009.01.07 10:41
    개인적으로 눈오면 운전하기가 힘들어서 안좋아하지만..

    사진보고 있으면 눈 좀 왔으면~~ 합니다 ^^
  • ?
    추자도/박환배 2009.01.07 10:56
    눈오는날 화성에서 뵈요.^^
  • ?
    칼라풀/김일수 2009.01.07 11:38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9.01.07 11:43
    역시나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7 12:40
    눈오는날 약속하지 않아도 그곳에서 만날수있는것죠~
  • ?
    사진가/주승철 2009.01.07 14:59
    올핸 눈 사진을 아직 찍지를 못해서...
    왜 눈이 안오지?
  • ?
    희고니/신민수 2009.01.08 13:31
    겨울 가뭄이 심하네요
    빨리 휴일에 눈이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