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9.01.04 19:57

처갓집에서 만난...

조회 수 217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휴가동안 저를 심심하지 않게 해줬던 놈들입니다..

머 추워서 죽는 줄 알았지만..

겨울에 오트바이 타다.. 귀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다는... ^^

Who's MonoCrom/장진수

profile
  • ?
    추자도/박환배 2009.01.04 20:04
    좋은것만 보셨네요.^^
    송아지와 강아지들이 참 인상적입니다.
    엄마품속에 꼭꼭 숨어서 추위를 피하는중...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4 21:00
    처가가 강진이라고 했어나~장흥이라고 했어나.....ㅎㅎ
    여름휴가때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바퀴돌았던 사진들이 생각나는구만
    그냥 걸어다녀도 귀가 붉게 얼어버리는 겨울임을 잊어나봐
    처가 식구들 새로 구입한 애마태우고 관광좀 시켜드려나요!??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9.01.04 21:03
    넵.. 강진 맞습니다...
    애마태우고.. 혼자만 좋은데 댕겼읍니다.. ㅎㅎㅎㅎ
    담에 기회되면.. 시우에게 소를 보여 주고 싶다는...
    (울 조카는 음~~모~~ 한방에 눈물 콧물 빼며 도망 가던데.. ㅋㅋ)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4 22:07
    시우도 아빠의 고향이 남도쪽이라 황소부터 젖소까지 많이 엄마뱃속에 있을때부터
    많이 보고 있어...ㅎㅎㅎㅎ 친환경 아이로 키우는게 나의 양육방식이라서 ~
  • ?
    사진가/주승철 2009.01.04 22:49
    다양한 동물의 농장입니다
  • ?
    물방울/김학범 2009.01.04 23:26
    강진이라시면....그곳에서도 "메사니"라는 게 나나요?
    서른이 넘어서 첨 맛본 "메사니탕" 죽이던데....
  • ?
    도룡뇽/송정섭 2009.01.05 08:43
    처갓집이 좋은곳이네요....^^
  • ?
    거시기/반주호 2009.01.05 12:05
    소~~~ 언제봐도 기분 좋아지는 동물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5 12:32
    저기 저 새들도 설마 사육하는 것은 아니지요?ㅎㅎ
    처가에서 늘어지게 보내셨군요...ㅎㅎ
  • ?
    조랑말/오성근 2009.01.15 05:28
    엄마품에 있는 강아지~~ 참 인상적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