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4 10:30

덕유..

조회 수 148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무탈 /임성훈 2009.01.04 10:35
    하얀나라 덕유산에서 운해가 물처럼 흐르는
    그때의 감동이 생각 나네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09.01.04 10:37
    영대님도 이런 사진을 다 올리고
    별일입니다 ㅎㅎ
    함께해 즐거웠어
  • ?
    추자도/박환배 2009.01.04 11:21
    몇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 덕유의 추억입니다.
    그날의 기억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합니다.
    멋지네요.^^
  • ?
    지구의날/채은병 2009.01.04 11:47
    덕유의 풍광이 대단합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9.01.04 14:15
    이 추운 겨울에 고생많았겠수....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시구랴. ^^
  • ?
    거시기/반주호 2009.01.04 14:41
    멀리 보이는 구름이 참 멋지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9.01.04 14:50
    멋진 작품입니다.
    그 추운날 추위와 떨며 사우면서 담은 귀한 작품입니다.
    추워서 발만 동동 구루며 담배만 피우시더니 담을건 다담으셨네요.
    새해 첫날을 함게 해서 추억에 남을둣합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09.01.04 15:31
    준비해간 3개의 밧데리가 방전 몇번후 결국엔 엥꼬났구요..
    사진을 못찍으니 그냥 담배만 태웠던겁니다...
    춥기도 무지 추웠지만 밧데리땜에 속을 까맣게 태웠던 덕유산에서의 새해 첫날이었습니다..
    좋은 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04 15:54
    덕유산의 설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4 18:18
    보현님,,,,
    밧데리 수리해서 다시 갑시다..
    이것도 멋지지만...
    아무래도 다시가고 싶을것 같아요.....
    날 잡을까요?ㅎㅎ
  • ?
    성지/서진원 2009.01.04 18:27
    마음속까지 정화되는 느낌 아름다운 설경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4 18:57
    순백의 덕유를 느끼는 순간!!!
    마음마저 깨끗해지는듯 합니다.
  • ?
    山愛/김창복 2009.01.04 20:29
    덕유의주목과 함께 설경을 시원하게 담았네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다음엔 함께 하시죠^^
  • ?
    청암/백현숙 2009.01.05 05:19
    쥑인당!!!!
    보여줄가 말까?? ㅎ
    그랬죠??
    너무나 아름답고 장관입니다.
    그날 만나뵈서 얼마나 반갑던지........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